• 짧지만 핵심을 담아 써봅니다.
    작성자 목진주
    작성일2019-07-26
    조회수1002
    안녕하세요. 저는 소싯적에 학습지 선생님으로 활동하던 맘이에요.

    저는 늘 제 아이는 제 힘닿는 데까지 직접 가르쳐야겠다고 생각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초등학교를 입학하고 아이에게 시켜 줄 학습지를 찾던 중

    더올림을 알게 되어 꼼꼼히 따져보고, 고민하고 많은 생각 끝에 시작하게 됐어요.

    명색이 전직 학습지 선생님이었는데 제 아이 가르칠 학습지를 설렁설렁 고를 수는 없겠죠^^~?

    더올림 학습지를 살펴보니 개념도 잡아주고 문제의 양은 너무 많지 않아서 아이들이 벅찰 정도가 아니었으며,

    문제 유형이 다양해서 많은 문제들을 접할 수 있으며, 거기다 응용력까지도 기를 수 있는 학습지더라고요.

    그리고 또 하나의 강점은! 다른 학부모님들과 공통적으로 만족하는 부분인 교과연계 학습지라는 거에요.

    다른 학습지는 학교 교과 공부와는 별개의 공부같은 느낌이라면 더올림은 교과서를 보면서 풀어야 하는 학습지라서 학교 교과 부교재 같은 느낌?이 들어요.

    한마디로 정의하면 더올림은 학습지가 주가 아니라 교과서가 주라는 게 좋은 부분인 거죠.

    선생님 풀이 영상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일반 학부모님들이 아이를 교육하는데 있어서 막히는 부분이 분명 있거든요 ..!

    근데 그럴 때 선생님 풀이 영상이 톡톡히 제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제가 평가 아닌 평가를 하자면.. 더올림 학습지는 크게 흠잡을 데 없는 학습지라고 생각해요.

    간혹가다 보이는 오타와 오답은 다른 학습지들도 크게 별다를 게 없는 상황이라 패~스

    가격 면을 말씀드리면 .. 솔직히 처음 시작할 때 목돈을 내고 시작해야 한다는 부분에서 조금 주춤하기도 했지만~

    달마다 돈 내고하는 다른 학습지랑 비교해서 계산해보면 그 돈이나 이 돈이나네요.

    오히려 형제가 있는 자녀라면 더올림을 하는 게 더 이득이겠죠^^?

    저는 우리 아이 초등학교 다니는 동안은 더올림과 함께 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