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3학년 저희딸 더올림 시작한지 이제 1년 되었네요!
    작성자 문정연
    작성일2020-12-20
    조회수920

    초등3학년 저희딸이 더올림 선택한 이후 12개월이 된 시점이예요.


    학원도 많고 문제집이나 학습지 하는곳 정말 많잖아요..
    학원보다 모자람이 있지 않을까 했지만 교과서 연계로 하다보니 그에 버금가는 학습이 가능한 거 같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부모가 직접 코칭하면서 저까지도 저희딸이랑 머리 싸매고 공부하다 안될땐 코칭 강의 듣고 아이에게 힌트식으로 해서 알려주기도하고요. 학원 같은 경우는 낯선 환경에서 선생님에 지도하에 또래아이들과 경쟁하며 맞춰진 과정에 아이를 끼워 넣어 거부감을 일으킬 수 있지만 학습지나 문제집은 집에서 개인 맞춤 수업이 가능하니까 아이가 공부에 대한 부담감 없이 시작할 수 있었어요.


    무료 상담도 받아보곤 두번 고민 않고 저희딸은 더올림으로 결정해서 1월경부터 시작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방학이 이렇게 길어질 줄 누가 알았겠어요... 정말 이거 안했음 어쩔뻔했나싶어요.


    요즘들어 저희 딸 보고있으면 많이 변화된 모습에 제가 다 놀래요. 저희딸은 학교 수업 듣고 오면 원래는 가방 내려놓고는 놀기 바빴는데 이제는 스스로 시간표 짜가며 교과서랑 문제집 펼쳐서 어찌나 잘하는지 너무 기특해요! 덕분에 소개도 여러차례했구요.

    타교육학습보다 교육비나 퀄리티가 우수한거같고 매년 교재도 개정되어서 더 신뢰가 가요.

    물론 자기아이와 맞는분 안맞는분 다 계시겠지만 저는 더올림 시작시킨거 잘하면 잘했지 후회하지않습니다.

    저도 아이도 자신감도 업되었고 학습태도가 자리잡혀 가는 모습이 어찌나 새로운지.

    12개월 정도 해가면서 처음엔 아이가 따라오지 못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였어요. 이제는 혼자서 스스로 학습을 꾸려나가는 모습에 대견하기도 해요.

    저희딸아이는 여전히 학원 안다니고 더올림으로 다 해결중입니다. 학원다니는 또래친구들보다 실력이 월등해서 엄마는 어깨 으쓱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