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 아이 발표실력이 늘었어요~
    작성자 백수지
    작성일2020-12-09
    조회수882

    원래는 다른 학습지를 시켰어요. 근데 아이가 공부할 때 문제만 풀어내기 때문에 학습할 내용에 대한 개념을 잡아가기에는 자세히 나와있지 않아 부족한 부분이 많았어요.

    그러다 보니 아이가 학습일 표시하기에 급급하고 집중력 있게 공부를 하지 않아서 오늘 해야하는 분량 채우는데 너무 힘들어하더라고요. 또 단답형 문제에 익숙해져서 스토리텔링형 문제나 서술형 문제는 풀어보고 친숙해질 기회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러다 얼마 전에 저랑 비슷한 또래에 아이를 키우고 있는 동서랑 통화하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더올림을 추천받았어요. 추천받고 홈페이지도 한번 싹 둘러보고 후기도 찾아보고 전화상담도 받았어요. 상담받고 저희 아이에게 더올림을 시키면서 느낀 건 제가 봤을 때 더올림 학습지는 장기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문제도 쉽고 비슷한 문제가 반복적이라서 아이가 괴로워하지 않고 학교 수업에서 배운 거 그날그날 바로 복습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어 좋아요.

    또 기초적인 부분들을 머릿속에 확실히 입력시켜주니까 학년 올라갈수록 빛을 볼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더올림 학습지를 이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게 학부모 서비스인데요. 아이들이 문제집을 풀다가 막혔을 때 부모가 푸는 방법을 지도할 수 있는 코칭 강의가 홈페이지에 아주 잘 나와있어요. 틀린 문제를 아이에게 가르쳐줄 때 가장 난감한 부분이, 나는 충분히 알기 쉽게 말한다고 말했는데 아이가 계속해서 모르겠단 표정을 짓고 있으면 정말 답답하고 속상하고 그렇잖아요. 물론 아이도 주눅 들고요.

    근데 이 코칭 강의 서비스는 답을 설명하고 가르치는 게 아니라, 아이가 혼자 힘으로 답을 찾을 수 있게 질문이나 예시 등을 들어서 아이를 도와주는 방법으로 가르쳐줘요~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강의를 보고 강의 선생님께서 말해주는 대로 똑같이 이야기해주기만 하면 되니깐 부담 없고 편리해요.

    또 아까 다른 학습지를 시켰을 때 단답형 문제 비중이 많았었는데 더올림은 서술형 문제 비중이 훨씬 많았어요.

    아이가 직접 생각하고 고민하면서 손으로 적어 내려가다 보니까 더 기억에도 잘 남는 것 같아요. 게다가 교과연계 100% 학습지라서 교과서와 같이 풀이하는 공부 방식이라 날마다 복습하면서 학습할 수 있더라고요, 아이가 공부하는데 단원, 수행평가에 많이 도움이 돼서 학습지 비용에 비해 아이 학습효과가 더 높았어요. 가장 효과적이고 공부 습관을 개선하기에 좋은 것은 교과연계 학습지로 매일 복습하고 서술형으로 풀어내니까 아이가 직접 연필로 글을 써서 생각하고 교과논술학습을 할 수 있게 되고 수업시간에 발표도 적극적으로 하게 돼서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더올림 학습지 비용에 비하면 지원해주는 게 정말 많아서 다양한 혜택 많이 받고 있으니 엄지 척입니다~ 다른 엄마들한테도 제가 추천하고 다닐 정도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