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는 이제 초등학교 6학년에 올라갔습니다.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주변 사람들이 모두 다 강조하고 나선 데다가 저도 아이가 중학교 가기 전까지 꼭 초등학교 수학 전체 개념을 탄탄히 익혀두고 갔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었죠.
그래서 작년까지만 해도 학교 수업 잘 듣고 예습 복습 탄탄히 할 수 있도록 제가 옆에서 도와주며 성적도 그런대로 괜찮게 나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등교도 불투명해지고 학교 수업도 제대로 듣기 힘들어져버려서 불안감이 너무나도 커졌습니다. 아이도 저도 그렇고 학교 수업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었기 때문에 과연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어도 작년처럼 성적이 유지될 수 있을지, 개념이 머리에 제대로 각인될지가 항상 고민이었지요.
그렇다고 이 마당에 학원을 보낼 수도 없고, 학습지로 공부를 하자니 밖을 여러군데 돌아다니실 학습지 선생님이 집에 들어오는 것도 사실 조금 불안한 상황이었습니다. 인터넷 강의를 듣자니 그게 학교 인터넷 강의와 다를건 또 뭐가 있겠냐는 회의감도 있었지요. 그래도 이렇게 초등학교 6학년을 보내버리면 큰일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물어 얻어낸 답변이 더올림이었지요.
더올림은 교과서를 봐야만 문제를 풀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교과서에 대한 이해를 마쳐야만 풀 수 있었어요. 그래서 아이가 설령 집에서 인터넷 강의를 듣느라고 수업에 집중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이걸 다시 한번 잡아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지요. 아이도 교과서 중심의 공부에 익숙해져있었고, 마침 교과서가 집에 있으니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불가피한 상황 때문에 평소처럼 학교에서 열심히 수업 듣는게 어려워졌으니, 교과서를 기반으로 공부를 더 많이 할 수 있는 더올림을 활용해 아이의 교과서 이해력을 높일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저는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이도 정상 등교를 하게 되더라도 더올림이 예습복습에 아주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극찬을 하네요
더올림에 100점 만점에 100점! 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