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에게 자신감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 이현지
    작성일2019-06-07
    조회수1003
    저는 아이를 키우면서 든 생각이 내 아이가 한글도 제대로 못 뗴고, 수 개념도 제대로 모르고 학교에 들어가면 뒤쳐지고
    친구들한테 놀림받지 않을까 하고 걱정이 늘 앞섰습니다.
    그렇다고 아이를 수학, 국어, 영어 학원을 막 보내면 아이가 공부에 질려서 더 스트레스 받을까봐 선뜻 그렇게 하지도 못했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공부의 양도 많아 질텐데.. 제가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주변의 얘기도 듣고 추천도 받아서 학습지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학습지 유명한게 워낙 많아서 .. 선택하는데 시간도 한참 걸리고 고민도 진짜 많이 했습니다..
    그 중에서 우연히 더올림 학습지를 알게 되어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 상담 받으면 가격 할인 해준다는 글을 보고
    일단 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상담신청 하고 1시간정도? 후에 전화가 왔습니다.
    더올림 학습지와 다른 학습지의 차이점을 말씀해주시고 샘플 학습지를 먼저 받고 선택할 수 있게 배려도 해주셨습니다.^^
    국어, 수학, 창의독서, 논술 교재 각각 샘플 하나씩 받아봤는데
    다른 학습지와는 달리 직접 써야 하는 서술형 문제가 많아서 확실히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교과서와 연계된 학습지라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학습지를 풀기 위해선 꼭 교과서를 준비해서 보고 풀어야 하니까요^^
    그렇게 문제를 풀다보면 자연스럽게 교과서 복습을 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이가 학교에서 수업 듣고 복습으로 집에서 학습지를 풀면
    푸는 속도도 빠르고, 정답도 많이 맞추면서 학교공부에 조금씩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
    코칭 강의도 있어서 제가 봐주지 않아도 혼자 스스로 공부하는 모습이 참 대견스럽습니다^^
    무엇보다 더올림이 좋은점은 교과서 위주의 공부를 시킬 수 있다는 점과 논술 효과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초기 비용을 한 번에 내고 등록해야 한다는게 좀 부담스러웠던 부분이였지만..
    첫 결제로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습할 수 있고, 한 아이 등록으로 모든 자녀들을 함께 학습할 수 있다는 걸 생각해보면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