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스트레스 없는 입학준비, 예비초등 학습지 런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8-09-18
    조회수131463

    안녕하세요, 더올림입니다.


    "스트레스 없는 입학준비, 더올림 예비초등 학습지 런칭"이라는


    내용이 신문기사에 실려 소개해 드립니다.





    스트레스 없는 입학준비, 더올림 예비초등 학습지 런칭






    전과목 교과 100 연계로 매 개정마다 학습지를 전면적으로 재발행 해 초등학생 학습지 업계에서 입지를 다져온 더올림이 새롭게 예비초등 학습지를 런칭 했다.



    일반적인 예비초등 학습지는 아이들의 숫자, 한글 떼기를 위하여 숫자와 한글을 반복해 적는 식의 문제로 구성되기 마련인데, 더올림 학습지는 그들만의 차별화 전략이 존재한다. 바로 ‘부모와 대화하며 재미있는 과제를 해결하는 학습지’라는 점이 그것.



    부모와 대화하는 학습지의 최고 장점이라면 유대 관계에 있는 사람과의 놀이 속에서 재미있게 이루어지는 학습으로, 답을 맞히는 것에 큰 의미를 두지 않기에 아이들이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한글과 숫자를 떼지 못했어도 선을 긋고, 그림을 그리는 활동 위주로 구성 되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문제를 해결해낼 수 있다.



    더올림 유아학습지는 초등1,2학년 교과서와 연계 되어 있어 초등 입학준비를 함께 할 수 있다. ‘국어, 수학, 안전한 생활’교과서와 연계 된 ‘한글, 수학, 안전한 생활’학습지로 구성돼 있는데, 초등 교과서의 학습목표는 그대로 두면서 예비초등들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난이도를 낮추어 재구성 했다. 초등 1학년 국어 교과서 같은 경우, 한글 떼기를 하지 못한 아이들도 초등 입학 후 한글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절했기 때문에 그와 연계 된 더올림 유아학습지로는 더욱 쉽게 한글을 깨우칠 수 있게 된 것이다. 부모와의 대화로 즐겁게 교과서의 맥락을 정리하고 한글 떼기까지 마칠 수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관심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또한 초등 교과 과정인 ‘안전한 생활’을 학습지로 배울 수 있는 곳은 더올림이 유일하다. 아이들에게 안전에 대해 말로만 가르치기는 쉽지 않은 형편인데, 학교 안전 교육 7대 표준안(재난, 생활, 교통, 신변, 약물, 응급처치)을 교과서 내용에 맞는 상황 극을 통해서 이해해보고 직접 그 입장이 되어보면 유아들의 위기 대처 능력은 더욱 향상된다.



    또한 더올림은 항상 손 글씨를 써야 하는 종이교재를 고집한다. 손의 소 근육 발달이 곧 두뇌 발달로 연결되고, 손 글씨로 공부한 아이들의 ADHD 발병률은 50나 낮다는 통계 결과도 있는 만큼 손 글씨 학습에 각별한 애정을 가진 더올림의 교육관을 엿볼 수 있다.



    더올림초등학습지는 기존부터도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으로 유명한데, 이번 유아학습지 런칭으로 6세부터 6학년까지 총 8년의 기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초등 1학년부터는 국어, 수학, 논술 과목을 학습하고, 3학년부터 과학, 사회까지 추가 학습할 수 있다. 첫 등록만 한다면 추가 비용 없이 8년을 학습할 수 있고, 교재만 추가 구매 하여 형제도 함께 학습이 가능하기에 초등학교 사교육비에 부담을 느끼는 학부모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더올림 예비초등 학습지의 자세한 내용 및 교재 구성이 궁금하다면 더올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샘플을 신청할 수 있다.





    원문기사 바로가기(☜ 클릭)